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입문서 '처음 배우는 NHN Cloud' 4월 출간

기사등록 2023-03-24 11:52:41 (수정 2023-03-24 11:52: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NHN] 엔에이치엔 클라우드(NHN Cloud, 공동대표 백도민,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이용자를 위한 NHN클라우드 기본 개념 및 기술 활용법을 소개하는 기술 서적 <처음 배우는 NHN Cloud>를 오는 4월 3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처음 배우는 NHN Cloud>는 클라우드 활용 노하우를 담은 기본 학습서로 클라우드 기술 개념과 NHN클라우드의 다양한 서비스 실습 사례 등을 제공하는 책이다. <처음 배우는 NHN Cloud>에는 클라우드 이용 초심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며 맞닥뜨릴 수 있는 궁금증과 이에 대한 해결책을 스토리와 실습을 기반으로 알기 쉽게 소개한다. 

따라서 NHN클라우드를 이해하고 다루는 데 필요한 기본기를 배우려는 개발자,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 영업사원, IT 분야 전공자는 책에 담긴 다양한 활용 사례를 바탕으로 역량을 쌓을 수 있다. 

특히 NHN클라우드는 <처음 배우는 NHN Cloud> 출간을 기념해 3월 28일 개최하는 ‘Cloud On’ 웨비나에서 김도균 저자 특강으로 내용을 선공개한다. 김도균 저자는 20년간 MS공인 강사로 활동하며, 40여 권의 개발/기술서 집필과 강의 등을 해 온 전문가로 이번 웨비나에서 연사로 직접 나와 ‘NHN Cloud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라는 제목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처음 배우는 NHN Cloud>가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부하고 업무에 도입해 보고 싶은 이용자에 도움이 되는 기술 활용 길잡이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사로서 클라우드 기술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