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밸로프 '로스트사가', ‘화이트 발렌타인’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3-03-07 17:43:51 (수정 2023-03-07 17:43: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8일) 신규 코스튬 ‘화이트 발렌타인’을 공개했다.

‘핑크 데이트’ 코스튬은 봄을 맞이하여 피어오르는 마음을 아름다운 색상으로 표현한 신규 코스튬이다.

이와 함께 범위 내 타겟에 그림자를 보내 공격하는 ‘스카하크 망토’ ▲비숍으로 공격하고 적을 한곳에 모으는 ‘체크메이트 의상’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스트사가>에서는 2023년 새 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 학기 출석 이벤트와 전투 퀘스트를 완료 시 새 학기 명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새 학기 명찰 아이템은 새 학기 명찰 뽑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는 특별 연계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새 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