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다디지탈, ‘슬라임월드’ 첫 번째 슬라임 NFT 에디션 발행 예고

기사등록 2022-05-17 12:34:04 (수정 2022-05-17 12:34: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히든몬스터]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이 자체 IP를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 ‘슬라임월드’가 첫 번째 슬라임 NFT(대체불가토큰)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OO일(O) 밝혔다.

‘슬라임월드’는 나다디지탈의 자사 IP를 활용한 누구나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으로 지난달 11일 블록체인 지갑 '블레이드(BLADE)' 개발사 Blade LABS DMCC(CEO Sami Mian)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최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오리할콘으로 게임 내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한 ‘나다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에 첫 상장되어 사용자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슬라임월드’의 첫 슬라임 NFT 에디션은 추후 사용자가 소유하거나 브리딩 시스템을 통해 거래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한 NFT(대체불가토큰)로, 각 다른 속성과 외형을 지닌 한정판 슬라임 NFT로 구성됐다. 구매 방법은 추후 ‘슬라임월드’ 브랜드 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블레이드 외 다른 지갑을 사용하던 유저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갑 이관을 위한 작업을 진행중이다. 기존 지갑을 연동 해제할 수 있는 아이템은 5월 16일(월) 점검을 통해 지급되었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나다토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 첫 상장을 시작으로 드디어 첫 슬라임 NFT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나다토큰의 안정과 확장을 위해 더욱 많은 것들이 준비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슬라임월드’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라임월드’는 서비스 국가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슬라임월드’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