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한컴프론티스-비디랩스, 더솔저스 NFT 프로젝트 업무협약 체결

기사등록 2022-04-27 16:00:23 (수정 2022-04-27 16:00: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인사이드월드] 비디랩스가 한컴프론티스와 ‘더솔저스 NFT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컴프론티스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메타버스 가상교육·회의 플랫폼 'XR판도라'와 거대 가상 도시에 사무실과 쇼핑센터 등이 입주하는 'XR라이프트윈' 등을 선보이고 있는 메타버스 전문 기어이다.

비디랩스는 ‘더솔저스’라는 밀리터리 컨셉의 클레이튼 기반 NFT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서든어택’ ‘배틀그라운드’ 등과 같은 한국형 FPS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NFT 스테이킹으로 채굴되는 코인의 일부를 선불형 페이카드로 제작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였으며 파트너사인 레저스테이션의 펜션, 레저, 렌터카, 여행 등의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3D 캐릭터와 메타버스 플랫폼 고도화를 위한 구체적인 협력에 나설 계획이다. 

더솔저스 관계자는 “단순한 마케팅 협력이 아닌 양사의 실무적 비지니스 모델에 따른 타당성을 따져 가치 있는 비지니스 접점을 찾아나갈 것”이라며, “여러 기업, 전문가들과의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해 더솔저스 NFT 프로젝트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