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파스, 밴픽소프트와 P2E게임 ‘MARS’ 플랫폼 확장 협력

기사등록 2022-04-14 15:54:29 (수정 2022-04-14 15:54: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인사이드월드] 엔파스와 밴픽소프트가 메타버스 P2E 게임 'MARS'의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플랫폼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PAS에서 개발 중인 3D MMORPG 게임 'MARS'는 외계 종족에 맞서 싸우며 자신의 영토를 지키기 위한 전투 대서사시를 기반으로 한다. 유저들은 함락된 전초기지를 수복하고 마르스를 제2의 지구로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MARS'의 지속적인 생태계 확장과 메타버스, 블록체인 기반 게임에 사용되는 NFT 마켓 플레이스의 완성도와 기술력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게임 시장 저변 확대를 가속하여 글로벌 시장에 맞는 트렌디한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것에 집중하고,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결합해 'MARS'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모바일 플랫폼 시장 공략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도 수립할 예정이다. 

엔파스 담당자는 “풍부한 게임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베테랑 개발사 밴픽소프트의 기술력을 MARS와 NFT, 메타버스, 게임엔진, 미니게임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으로 엔파스의 메타버스 게임 'MARS'가 P2E 메타버스 게임의 선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