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2022-04-14 12:16:36 (수정 2022-04-14 12:16: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의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카론M’은 지난해 4월 서비스 직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한 MMORPG로, 오는 20일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4일)부터 1주년 출석, 봄 이벤트 던전, NPC 기부, 감사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하게 실시된다.

먼저, 오는 6월 2일까지 신규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대량의 소환권과 빛나는 데카론 지원 상자, 강화 장신구 상자, 티셔츠 5강 선택 상자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대량의 소환권과 고급 결정 등 풍성한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하는 재료로 영웅 영혼의 망치를 포함한 각종 보상을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NPC에게 기부하는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마다 갱신되는 랜덤한 버프와 함께 기부 단계가 상승에 따른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4월 27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데카론M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응원 메시지 및 감사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카론M’ 1주년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