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텔스 도둑 액션 '신업 도둑의 길', 22년 가을 한글판 발매 결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ACQUIRE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신업 도둑의 길』에 대하여 2022년 가을 한글판 발매를 결정하였다고 발표하고 한글판 로고도 공개했다.

■『신업 -KAMIWAZA-』 란?

ACQUIRE의 명작 『신업 -KAMIWAZA-』(원제: 神業 -KAMIWAZA-)가 최신 하드로 부활한다. 2006년 PlayStation®2로 발매된 스텔스 도둑 액션 게임 『신업 -KAMIWAZA-』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대응 작품으로 등장한다. 

전체 고해상도화(풀HD), 텍스쳐 리파인으로 인한 화질 향상은 물론 자동 저장 기능의 추가, 각종 튜토리얼 조절 등 작품의 분위기는 그대로, 한층 높은 플레이의 편의성을 추구한다.

도둑질은 딸을 위해서? 빈곤에 허덕이는 민중을 위해?
에비조의 길에 기다리고 있을 운명은?!

플레이어는 의적 에비조가 되어 약자를 돕기 위해서 악인으로부터 도둑질을 한다.

「상점에 있는 상품을 화려한 연속기로 연달아 훔치기」
「금고나 창고의 열쇠를 열고 훔치기」
「사람들 주머니에서 귀중품 훔치기」
「마을 아가씨의 옷까지 훔치기」

여러 상황과 대상에 대해서 다채로운 도둑 액션을 구사하여 화려하게 도둑질을 연마한다. 또한 이야기를 진행시키면서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 선택한 행동에 따라 스토리는 다양하게 변화한다.

『신업 도둑의 길』 한글판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다운로드판으로 2022년 가을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