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소피의 아틀리에2’, ‘스칼렛 스트링스‘ 콜라보 아이템 무료 배포 개시

기사등록 2022-03-30 17:11:21 (수정 2022-03-30 17:11: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와 연금술 재생 RPG ‘소피의 아틀리에2’(주식회사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및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와 콜라보를 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 ‘소피의 아틀리에2’ 콜라보 아이템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 개시!

3월 30일(수)부터 ‘소피의 아틀리에2’와 콜라보를 한 무료 업데이트의 배포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피의 아틀리에2 콜라보레이션 팩‘을 입수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팩으로 어태치먼트 ‘소피의 꽃장식‘ 및 시온과 듀오할림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입수할 수 있다. 

◆ ‘스칼렛 스트링스’ 콜라보 아이템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 개시!

3월 30일(수)부터 ‘스칼렛 스트링스‘와 콜라보를 한 아이템이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를 시작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알펜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묘호 무라마사 레플리카’를 비롯하여, 어태치먼트 ‘수제 머리 장식 레플리카’, ‘밧키’를 입수할 수 있다. 또한, 메뉴 화면의 BGM 설정에서 ‘스칼렛 스트링스‘의 곡 ‘Opposed Viewpoint’를 BGM으로 재생할 수도 있다. 

첫 작품 발매 25주년을 기념하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시리즈의 전통을 계승하는 것에 더해 대폭 진화를 이룬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시리즈의 특징인 친숙한 일러스트풍 판타지 표현을 최신 플랫폼의 성능에 맞게 살리면서, 독자적으로 갈고닦은 '애트모스 셰이더'를 개발. 투명감 있는 그림처럼 인상적인 터치로 변해가는 빛과 공기감, 그리고 실재감 있는 캐릭터 표현이 섬세하게 조화된 몰입감 높은 아트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그 밖에도 스타일리시함과 액션의 손맛을 강화하여 협동 전투의 상쾌함을 추구한 배틀 시스템과 표현력이 대폭 진화한 페이셜 CG로 캐릭터에 대한 공감을 높인 장대한 드라마도 큰 매력으로 작용하며, 분단과 지배가 만연한 2개의 별을 무대로 하여 자유를 찾아 봉기하는 주인공들의 갈등과 성장을 통해, 누구나가 다양성에 대해 목소리를 내는 지금 시대에도 통하는 자유가 가진 의미를 그려간다.

역대 '테일즈 오브' 시리즈 팬은 물론, 새로운 시대에 사는 전 세계의 RPG 팬들을 위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으로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