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2D MMORPG 클래식 다크에덴, 봄을 맞이하여 꽃놀이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소프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이 봄 시즌을 맞아 ‘봄 맞이’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 처치 시 ‘벚꽃잎, 진달래 꽃잎, 개나리 꽃잎, 찹쌀반죽, 바구니’가 드랍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재료를 NPC를 통해 버프아이템 혹은 꽃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다. 

꽃바구니 구성 아이템으로는 ‘2 옵션 크리스탈(L)’,’향상된 상급 2옵션 강화석(L)’, ‘프타 장비 강화석(L)’, ‘코어 크리스탈(L)’, ‘최상급 2옵션 강화석(L)’등 서버에 따라 구성이 다른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간 한정 버프 아이템을 판매한다. 아이템은 각 페로나 마을 NPC에게서 구매가 가능하며, ‘인도하는 나비’구매가 가능하다. 아이템 사용 시 이벤트 아이템 드랍 확률이 증가한다.

추가로, 4월 이달의 아이템도 금일부터 판매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다크에덴에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다크에덴 봄맞이0이벤트는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