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위메이드, 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SD' 위믹스 온보딩

기사등록 2022-03-22 11:05:55 (수정 2022-03-21 10:31: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소프톤 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다크에덴SD'가 온보딩한다.

소프톤은 1999년 설립된 정통 게임 개발사로 세계 최초 호러 액션 2D MMORPG '다크에덴' 개발 및 서비스를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 위믹스 플랫폼에 서비스될 게임들을 개발 중이다.

'다크에덴SD'는 다크에덴 세계관 중 이용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뱀파이어 종족의 다크에덴 부활을 위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풀어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실시간 소환 전투와 소환 스킬 등 전략적 요소까지 가미된 수집형 RPG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킬 계획이다.

소프톤 유태호 대표는 “P&E 게임의 미래를 선도하는 위메이드와 추가 계약이 체결되어 '다크에덴 SD'의 글로벌 역량이 한층 강화 될 것으로 무척 기대된다”며, “앞으로 위메이드와 P&E와 NFT 분야 협력을 통해서 세계 최고의 글로벌 수집 RPG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개발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NFT, 디파이를 완비한, 현재 운영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며, “'다크에덴SD'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의 패러다임 아래 여러 개발사들과 활발히 협업을 맺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