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프로젝트 D’ 3월 25일 세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 개최

기사등록 2022-03-18 17:35:26 (수정 2022-03-18 17:35: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25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세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를 개최한다.

이번 ‘D-DAY’는 25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프로젝트 D’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며, 넥슨지티 김명현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2월 테스트에 대한 리뷰 및 3월 테스트 내용에 대한 개발 현황을 발표한다. 특히, ‘프로젝트 D’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질문에 대해 직접 답하는 Q&A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쇼케이스 종료 직후부터 28일 낮 12시까지 ‘프로젝트 D’ 3월 정기 테스트를 실시한다. 23일 낮 12시부터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며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매일 3시간씩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발진으로 구성된 팀을 만나 승리한 유저에게 ‘프로젝트 D 스페셜 마우스패드’, 넥슨캐시(1만 원)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 기간 접속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 원)을 선물한다. 

26일 오후 8시에는 총 상금 2천만 원을 놓고 인기 인플루언서 20명이 4개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 ‘프로젝트 D 인플루언서 팀 배틀’도 진행하며 참가 인플루언서 등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D’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9명의 요원을 조합해 5 대 5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목표 지점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을 기반으로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팀 전술용 특수 아이템·무기를 구매하는 상점, 승부에 다양한 변수를 만드는 캐릭터별 고유 스킬과 사실적인 전투 액션 등 전략적 플레이 요소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프로젝트 D’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