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스노우파이프, ‘인프라웨어 재팬’ 인수

기사등록 2022-03-11 11:03:00 (수정 2022-03-11 11:03: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신규 게임 개발 및 일본 내 퍼블리싱 사업 강화를 위해 ‘㈜인프라웨어 재팬’을 인수했다고 10일 밝혔다.

인프라웨어 재팬은 Mini Motor Racing, 타운스테일, 이세파파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며 노하우와 전문성을 인정받은 일본 내 퍼블리셔이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이번 인수를 통해 글로벌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통해 이용자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노우파이프는 2014년 설립된 모바일게임 개발사로서 ‘피구왕통키M’을 국내와 대만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트랜스포머 IP를 기반으로 한 AR(증강현실) LBS(위치 기반 서비스) RPG ‘TRANSFORMERS ALLIANCE’의 일본 OBT(유저 공개 테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외에도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SLG ‘Project S’와 수집형 서브컬쳐 RPG ‘Project N2’를 기반으로 자체 IP 강화에 힘쓰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