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3D TPS MOBA PC게임 '오버프라임' CBT 인포그래픽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D 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22일부터 23일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 CBT에는 총 139개국에서 5만7천명이 참여했으며, 권역별로는 아시아 64%, 북미 19%, 유럽 14% 순이다.

단 이틀만 진행된 CBT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이 즐긴 5:5 대전 횟수는 2만 회를 넘겼으며, 가장 많이 선택된 영웅은 ▲카일라(1.9만회)▲베아트리체(1.5만회)▲셰이드(1.4만회)로 나타났다.

5만7천여명 중 최고 승리횟수를 기록한 이용자 TOP3는 1위 Import(74회), 2위 Daeyori(70회), 3위 Beeckon(68회)가 차지했다. 

넷마블은 '오버프라임' 얼리 액세스 버전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며, 스팀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게임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오버프라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