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에스지에이이스포츠, e스포츠 에이전시 쉐도우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기사등록 2021-08-20 14:18:07 (수정 2021-08-20 14:18:0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SGAe스포츠] 종합 e스포츠 기업 SGAe스포츠가 e스포츠 에이전시 쉐도우코퍼레이션과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쉐도우코퍼레이션과 SGAeSPORTS는 e스포츠 분야의 새로운 인재 발굴과 은퇴 선수들의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진로 확장과 저변 확대를 위해 힘을 합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 예상 수칙을 준수하는 완벽한 방역 아래에서 진행됐다. 

SGA이스포츠는 동종 업계의 유사 e스포츠 구단과 차별화되는 종합 구단으로 여러 장르의 게임 구단을 포괄적으로 운영하며 미디어를 포함한 전방위적인 e스포츠와 게임산업에 대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우승 경험을 바탕으로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구단을 동시에 운영하며, 더 큰 성과를 목표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SGA e스포츠와 쉐도우코퍼레이션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MOU) 체결을 바탕으로 상호 간에 새로운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통해 ▲상호 간의 업무협력 ▲e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성장 노력 ▲양사 간의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GAe스포츠 오민식 대표는 “e스포츠 에이전시로서의 쉐도우코퍼레이션의 역량을 확신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새로운 선수의 영입과 발전된 e스포츠 교육 시스템 구축에 더 큰 힘을 얻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세계의 모든 게임과 게이머들을 연결하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는 ‘인천광역시’와 지역 연고 협약을 맺고 SGA 인천 게임단으로 활동 중이며 더욱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구단, 플랫폼, 교육,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매년 새로운 성과들이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