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패션은 포기할 수 없지!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2'서 만나볼 수 있는 의상은?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1-08-18 18:40:13 (수정 2021-08-18 18:22: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게임 작품에서 의상 혹은 복식은 이용자 개개인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은 이용자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의상을 다양하게 선보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루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의상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선호하는 의상을 캐릭터에 입혀 패션 센스를 뽐내기도 했다. 즉 의상은 블레이드 앤 소울의 또다른 콘텐츠이자 재미였다.

이러한 의상 시스템을 블레이드 앤 소울의 후속작 '블레이드 앤 소울2'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임에 따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레이드 앤 소울2에서도 동양 판타지의 세계관과 잘 어우러진 수준 높은 퀄리티의 의상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캐릭터를 꾸미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블레이드 앤 소울2에 공개된 의상은 '영광의 날개', '혼천극의', '노을', '제천대성', '타오르는 투지' 등 총 5종이 있다. 특히 게임 내 마련된 의상을 캐릭터에 착용할 경우, 캐릭터의 종족에 따라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이에 게임조선에서는 블레이드 앤 소울2에 마련된 5종의 의상과 해당 의상을 각 종족이 착용했을 떄의 모습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 영광의 날개

- 진족

- 곤족

- 린족

■ 혼천극의

- 진족

- 곤족

- 린족

■ 노을

- 진족

- 곤족

- 린족

■ 제천대성

- 진족

- 곤족

- 린족

■ 타오르는 투지

- 진족

- 곤족

- 린족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