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세븐데이즈 오리진' 스팀 출시

기사등록 2021-05-04 14:56:30 (수정 2021-05-04 14:08: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버프스튜디오] 텍스트 기반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바뀌는 점과 사후세계를 표현한 독특한 일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븐데이즈’가 스팀에 출시되었다.

세븐데이즈 오리진은 모바일 버전과는 다르게 가로형태로 재구성되었으며, 텍스트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일차별 대화 배경 및 연출, 선택에 따라 다른 스토리 배경, 엔딩 리소스 전면 교체 등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되고 보완되었다.

버프스튜디오 김도형 대표는 “세븐데이즈 오리진은 회사의 스토리게임으로서는 처음으로 스팀에 런칭하는 게임인 만큼 모바일 버전 대비 여러가지 면에서 퀄리티 업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썼다. 스팀에서도 많은 유저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스토리 게임이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세븐데이즈 오리진은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추후 사운드 오리지널 트랙과 아트북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