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집에서 야외 활동을 즐겨라! 오픈 컨트리(OPEN COUNTRY)

기사등록 2021-03-26 15:31:42 (수정 2021-03-26 15:31:4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505게임즈] 505 Games 는 즐거운 세계 야외 어드벤처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케이드 스타일 헌팅 게임 ‘오픈컨트리’를 통해 멋진 야외를 실내로 들여온다. 오픈 컨트리 출시 트레일러는 서바이벌, 스포츠 헌팅 등 모든 것이 플레이어들의 손끝에 달려있는 탐험이 가능한 환경을 보여준다.

Funlabs 가 개발한 오픈 컨트리는 5 월 18 일 에픽 게임즈 스토어 및 스팀에서 15,000 원에 구입가능하다. 플레이어들은 지금부터 위시리스트에 오픈 컨트리를 추가할 수 있다.

오픈 컨트리는 제한적인 도시 생활에서 변화를 갈망하는 직장인 드론에게 하이킹 부츠를 주며시작된다. 대도시의 혼잡함에서 벗어나고자 열망하는 플레이어들과 그들의 반려견들은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들 사이에서 탐험하고 생존해야하는 새로운 자유에 직면하게 되며 오픈된 시간에서의 새로운 삶을 즐기게 된다.

무성한 나뭇잎에서부터 거친 풍경까지, 3 인칭 오픈된 세계를 특징으로 하는 오픈 컨트리 환경은 플레이어들이 중요한 생존 기술과 사냥 기술을 배우면서 탐험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

마스터 아웃도어맨이 되고 싶으십니까? 플레이어들은 스노우릿지 로지(Snowridge Lodge) 에 있는 개리를 방문하고 파크 레인저(Park Ranger)에서 새로 배운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디자인된 30 가지 이상의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