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PS5 및 PS4용 '아웃라이더스' 한국어판, 18일부터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기사등록 2021-03-16 14:11:32 (수정 2021-03-16 14:11: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4월 1일 (목) PlayStation®5, PlayStation®4 버전으로 발매 예정인 3인칭 슈팅 게임 ‘OUTRIDERS™’(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3월 18일 (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OUTRIDERS’는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각 플랫폼에 대응하여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현 기종으로 「OUTRIDERS」를 구매한 경우, PlayStation®4에서 PlayStation®5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물론 Xbox One에서 Xbox Series X|S 로도 Smart Delivery를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OUTRIDERS’는 SQUARE ENIX 와 'Gears of War', 'Bulletstorm'을 개발한 People Can fly가 선보이는 RPG슈팅 게임이다. 높은 자유도의 협력 플레이와 어둡고 세밀한 세계관이 매력적인 본 작품은, 원활한 매칭 시스템으로 2,3 인까지 팀을 맺을 수 있으며, RPG 요소를 접목한 3 인칭 슈팅 게임이다. 물론 1 인 플레이도 가능하며, 미지의 행성 에녹과, 그곳에서 넘쳐흐르는 에너지로 발현된 초능력으로 격렬하게 진화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 패키지 예약 특전 

특제 마우스 패드

■ 초회 생산 특전 

지옥의 레인저 컨텐츠 팩

■ STORY

서기 2076 년, 인류는 황폐한 지구를 버리고 새로운 행성을 찾아 이주 셔틀 플로레스 호를 타고 지구를 떠난다. 그들이 향하는 곳은 지구와 비슷한 환경을 지닌 행성 에녹. 하지만 낙원이라고 여겨졌던 그 행성은 시공간이 일그러져 지자기폭풍이 자주 일어나는 가혹한 곳이었다. 결국 이주 계획은 실패로 끝나고, 한정된 자원을 둘러싸고 이주민들 사이의 살육전이 벌어지게 된다. 이리하여 인류의 운명은, 선발대인 Outrider에게 맡겨지게 된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