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여름날의 애틋한 이야기, '여름의 끝에 피는 꽃' 출시

기사등록 2021-02-26 18:13:24 (수정 2021-02-26 18:13: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사이코플럭스 엔터테인먼트] 미드나잇웍스(MidnightWorks)가 제작한 비주얼 노벨 '여름의 끝에 피는 꽃'(이하 '여름꽃')이 PC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되었다.

'여름꽃'은 '시네마틱 비주얼노벨'을 표방하고 있는 작품으로, 개발사에 따르면 '시네마틱'이라는 말에 알맞게 기존 비주얼노벨보다 훨씬 강화된 연출을 기반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유려한 일러스트로 구성된 작품이다.

게임은 여름방학을 며칠 앞둔 어느 날 갑작스레 주인공 앞에 나타난, 자신을 유령이라 밝힌 한 소녀와의 이야기를 다룬다. 자신을 없애달라는 유령 소녀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주인공은 소녀가 갖고 있는 '죽음의 색'을 볼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소녀의 과거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소녀는 처음 바랐던 것처럼 죽음에 가까워지기보다는, 주인공의 일상에 차츰 녹아들기 시작한다.

'여름꽃'은 스팀, 구글 플레이,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스팀에서는 OST 및 배경화면 등 디지털 콘텐츠를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스팀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