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전 국민 실시간 토너먼트 '프로젝트랜타디' 사전 예약 시작

기사등록 2019-11-11 18:08:50 (수정 2019-11-11 17:22:5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있는 멀티대전디펜스 <프로젝트 랜타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젝트 랜타디는 스타크래프트의 인기 유즈맵 "랜덤타워디펜스"의 IP 기반의 멀티대전디펜스로 전 스타그래프트 프로게이머 이윤열선수와 유즈맵 원작제작자가 함께 모바일-PC-VR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선 PC버전과 VR버전의 시연존이 준비된다.

유즈맵 "랜덤타워디펜스"의 특유의 재미 요소인 매우 쉽고 직관적인 룰은 랜덤타워디펜스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경쟁의 재미를 더해 전국민 실시간 토너먼트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기본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프리미엄 테스터 참가 기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엔젤게임즈는 사전예약 시작 기념으로 <프로젝트 랜타디>만의 오리지널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하였다.

한편,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 지스타 엔젤게임즈 부스(제1전시장 C01)에서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와 관람객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벤트매치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이윤열, 강민, 박정석, 매드라이프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과 도티, 이녕, 송푸름, 유소나, 미라클TV, 종원쌤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프로젝트 랜타디의 “스페셜 매치”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여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전 국민 실시간 토너먼트를 <프로젝트 랜타디>의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되며, ‘프로젝트 랜타디'의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랜타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