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마일게이트 야심작 '로스트아크' 첫발…1차 CBT 실시

최지웅 기자

기사등록 2016-08-24 16:13:54 (수정 2016-08-24 16:13: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는 24일 온라인게임 기대작 '로스트아크'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했다.

이번 CBT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터로 선발된 인원은 매일 공지되는 ‘일일 미션’에 따라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5일 간의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의 발전적인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종 ‘일일 미션’과 설문 조사 등 테스트 전반에 충실히 참여하고, 후기 및 건의 사항 등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우수 활동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25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특정 시간 집중 접속 이벤트를 통해 시스템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27일 PVP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전투 밸런스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큰 관심을 갖고 CBT에 참여해준 게이머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불편함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5일 간의 CBT를 즐겨주시고, 로스트아크가 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 많이 남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최지웅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