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6주년은 칠재앙과 함께! 전야제 이벤트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 인기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가 올 3월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앞두고 전야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18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전야제 감사 뽑기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등을 선보이면서 3월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돼 있음을 예고했다. 특히 전야제 감사 뽑기의 마일리지 보상으로 카밀라와 발렌티, 록시, 이스틴 등 일곱 개의 재앙 소속의 주요 영웅들로 라인업이 구성돼 있으며, LR 등급 진화도 암시하고 있다.
 
글로벌 6주년 전야제 감사 뽑기에서는 여신족의 사리엘과 류드시엘, 타르미엘과 더불어, 일곱 개의 재앙 등장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라인업에는 도나르와 메게르다, 프레이 등의 라그나로크 진영 영웅도 포함돼 있다. 뽑기가 60, 120, 180, 240회에 도달했을 때에는 일곱 개의 재앙 주요 영웅들을 확정 지급하며, UR 등급의 90레벨로 제공되면서 육성의 부담을 줄였다.
 
 
전야제 감사 뽑기에 필요한 티켓은 글로벌 6주년 전야제 감사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량 획득 가능하다. 20일차로 구성된 해당 출석부에서는 매일 최초 로그인 시마다 전야제 감사 뽑기 티켓 10장을 얻을 수 있으며, 20일차 모두 출석할 경우에 총 200장의 티켓이 주어진다.
 
시즌 콘텐츠 '히어로 아레나'의 18번 째 시즌도 오픈된다. 18시즌에서는 레전드 난이도에서 적 방어팀이 상황에 따라 다른 행동을 취하도록 AI의 행동 패턴이 개선되면서,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히어로 아레나의 격파 보상은 시즌 상점에서 전설 인장 및 망치, 모루, 코스튬 강화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을 기부 이벤트와 전투 이벤트도 준비됐다. 마을 기부 이벤트에서는 우호도 레벨이 최대치인 마을에 기부를 할 경우 기부 금액에 따라 진화의 목걸이를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전투 이벤트는 '뱀을 재우는 자'가 개최되며, 이벤트 업적을 모두 완료하면 다이아 2개를 획득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 6주년 전야제 감사 뽑기 및 출석 이벤트는 3월 26일까지 개최된다.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