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매쉬드픽셀, 고대 이집트 무덤 배경의 이상 탐지 호러… '더 포세이큰 툼' 체험판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영국 인디 게임 스튜디오 매쉬드 픽셀(Mashed Pixels)이 자사의 신작 분위기 중심 이상 탐지 호러 게임 '더 포세이큰 툼(The Forsaken Tomb)'의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를 발표했다. 현재 스팀을 통해 무료 체험판이 공개되었으며 게이머들은 정식 출시 전에 무덤 속의 공포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더 포세이큰 툼'은 적대적인 고대 이집트 무덤을 배경으로 하여 주변 환경의 미묘한 변화를 찾아내는 것을 핵심 재미로 내세운다. 유저는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무덤을 탐험하며 각 방의 불규칙성을 발견해야 한다. 이상 징후를 정확히 판단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잘못된 선택을 할 경우 처음 지점으로 되돌아가게 되는 구조를 가졌다.
 
이 게임은 '엑시트 8(Exit 8)'이나 '플랫폼 8(Platform 8)'과 같은 이상 탐지 장르를 즐긴 팬들에게 친숙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직접적인 위협보다는 불확실성이 주는 압박감을 강조하며 수십억 가지의 방 조합을 통해 매 플레이마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 버전에서는 플레이어의 관찰 실력을 시험하는 4가지 난이도와 2가지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처음에는 사소한 환경 변화로 시작되지만 진행될수록 심리를 교란하는 전개가 이어지며 특히 고난이도 모드에서는 극대화된 긴장감을 맛볼 수 있다. 유저는 무덤을 탐험하며 가능한 모든 결과와 다양한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 포세이큰 툼'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가 종료된 직후인 2026년 3월 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의 가격은 5.99달러(약 8,000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15%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개발사 매쉬드 픽셀은 영국 사우스요크셔에 기반을 둔 스튜디오로 분위기와 플레이어 경험을 우선시하는 독창적인 게임 제작을 전문으로 한다. 특히 이들은 사회적 기여를 위해 순이익의 1%를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