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인기 캐릭터 '라피 : 레드 후드'의 수영복 콘셉트 신규 한정 코스튬 '라피 :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의 공식 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사전 공개 당시 열띤 호응이 있었던 스탠딩 포즈와 특수 대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코스튬은 코스튬 픽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코스튬으로 특수 대사, 버스트 컷신 연출, 스탠딩 포즈, SD 특수 모션이 추가됩니다.
기존의 '라피'답지 않은 무브먼트가 특징입니다. 얼마나 느낌이 달랐냐면 최초 영상 공개 시 "저 캐릭터는 누구인가?"로 말이 나올 정도였죠. 필그림에 한정 수영복 코스튬이라는 무시무시한 혜택을 받게 된 '도로시 : 세렌디피티'와 더불어 올여름 이벤트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 코스튬 소개 - 라피 : 레드 후드 | 승리의 여신 : 니케
이제는 '라피' 최애 컬러가 된 '레드' 컬러의 마이크로 비키니 위로 살짝 속이 비치는 티셔츠 하나를 걸쳤습니다. 이미지 변신을 위해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에 부끄러워하며 웃어 보이는 표정까지 레드 후드와 라피의 느낌을 절묘하게 잘 섞어 표현해 냈습니다.

기존 '라피'의 수영복이 '네온'-'아니스'의 표현을 빌려 아주 평범하고 재미없는 학교 수영복, 꽤 실전에 어울리는 시합용 수영복 같은 느낌었다고 한다면 '라피 : 레드 후드' 버전의 수영복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연애 감정을 어필할 수 있는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이고, 다소 아쉬울 수 있는 티셔츠 레이어드를 의식했는지 이를 살짝 들춰 보이는 스탠딩 모션으로 지휘관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번 스탠딩 대사도 꼭 들어야 하는 포인트네요.
머리를 굵게 묶어내린데다가, 티셔츠도 짧아서 사격 모션을 가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고, 앞서 공개됐던 버스트 스킬 컷신 연출 역시 새 코스튬의 매력을 잘 드러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라피 : 레드 후드'의 신상 수영복 외에도 몇 가지 주목할 만한 포인트가 있는데, 옷을 들추며 부끄러워할 때 분홍 돌고래가 지나간다든지, 수영장 난간에 엉덩이가 살짝 비친다든지, 물속에 일레그가 잠수하고 있다든지, 가방 안에 지휘관 인형이나 SR 라피가 들고 다녔던 킥판이 있다든가 하는 내용입니다.
◈ [니케] 수영복 코스튬 '라피 : 레드후드 - 레드 플레이버' 버스트 컷씬
메인 챕터 기준으로 각성하게 되면서 성격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있는 '라피'였죠. 다만, 큰 사건이 연속으로 벌어지면서 아무래도 사적인 시간을 낼 수는 없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다른 신규 니케들이 지휘관과 진도를 쫙쫙 빼는 것을 보며 눈물을 삼켜야 했던 '라피'였지만 이번 여름 이벤트가 각성 이후 시간대를 그리게 되면서 기회가 없어(?) 다소 아쉬웠던 '라피' 사심을 감상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7월 17일 선보일 여름 업데이트에서 신규 수영복 이격 '도로시 : 세렌디피티'와 '일레그 : 붐 앤 쇼크'와 여름 이벤트 스토리 'BOOM! THE GHOST'를 추가를 예고했습니다. 전용 이벤트 필드와 미니게임, 신규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고, 작년 여름 이벤트 복각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 PV - BOOM! THE GHOST! | 승리의 여신 : 니케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