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코믹월드에도 신월이 떠오른다?" 가레나코리아 '신월동행' 부스 참가 확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7월 19일을 시작으로 킨텍스에서 양일간 진행하는 대형 서브컬처 행사 '코믹월드 서머 2025 일산'(이하 코믹월드)에 가레나코리아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신작 서브컬쳐 게임 '신월동행'이 기업부스로 참가한다는 내용이 확인됐다.
 
코믹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X(트위터)를 통해 공유된 전시장 배치도에서 신월동행의 부스가 입구 바로 좌측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보아 방문객들의 눈에 띄는 위치를 선점한 것은 물론 배치도 상으로도 일반 동아리 부스나 다른 기업 부스에 비해 상당히 큰 규모의 부스를 배정받은 것으로 추정되며, 서브컬쳐 팬덤에서는 '출시 예정인 게임이 상당히 큰 파이를 차지하고 있어 기대된다'는 이유로 벌써부터 이를 화제의 중심에 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신월동행은 지난 2024년 4분기에 한국 출시를 예고한 뒤 코믹월드에 버금가는 대형 서브컬쳐 행사 'AGF 2024'에서 체험판 시연과 함께 코스프레 포토존, 더빙판 성우 토크쇼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현장을 찾아온 이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에도 젊음의 거리 '홍대 레드로드'를 비롯한 여러 핫플레이스에서 게이머들을 맞이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치면서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예비 팀장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한편 최근 공식 채널에 올라온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개발사인 파이어윅 네트워크와 퍼블리셔인 가레나 코리아는 파이널 튜닝 테스트 기간 중 수집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현지화와 최적화에 중점을 둔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2025년 여름 중 오픈'을 목표로 한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코믹월드에 참가한다는 내용과 함께 게임의 정식 출시일 발표가 이뤄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