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여름 특별 방송 ‘여름밤 탐험 파일’이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여름밤을 비추는 화려한 유람선 위에서- 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방송은 니케의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상세 정보가 최초 공개되며, 신규 캐릭터, 스토리 이벤트, 신규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를 봤을 때 거대 풀이 있는 호화 크루즈를 배경으로 한 것으로 보아 이번에도 역시 '어드마이어 호' 갑판, 혹은 이를 토대로 만든 스튜디오에서의 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무엇보다도 마치 유령처럼 보이는 희미한 형상들이 보이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납량특집이라도 되는 걸까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유령들의 면면이 엄청 해로워 보이진 않는단 점이네요.
올 여름 코스튬을 받을 니케는 누가 될 것인지, 또 어떤 이야기가 될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한편, 니케는 지난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신규 니케 '소라'와 신규 이벤트 스토리 'OVER THE HORIZON'를, 7월 31일까지 '니어: 오토마타'와의 대형 콜라보 이벤트 'OuteR:Automata'를 함께 진행 중입니다. '2B', 'A2', '파스칼' 등 캐릭터들과 미니게임, 신규 한정 코스튬을 선보였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