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공식 X를 통해 신규 전투원의 픽업 예고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예고된 캐릭터 이미 공개된 시즌2 정보에서 몇 차폐 언급된 바 있는 '티페라'입니다. '질서' 속성의 '컨트롤러'로 등장했습니다. 앞서 '나인'이 '질서' 속성의 '뱅가드'인 만큼 서로 시너지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관련 파트너는 시즌2 '업화의 씨앗; 메인 키 비주얼의 마지막 인물, '리타'로 예상됩니다.


'티페라'는 그동안 '카제나'가 선보여온 섹시하면서도 선이 굵고 강렬한 디자인의 전투원들과 달리, 매우 귀여운 외형을 가진 캐릭터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큰 눈망울과 앳된 얼굴을 지닌 데다가 제라 제국의 제복, 어깨의 견장과 금색 장식, 세련된 네이비 톤의 의상으로 '티페라'가 군 조직이나 고위직과 연관된 인물임을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또, 트윈테일과 화려한 헤어 장식으로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편입니다.
'티페라'의 등장은 단순한 캐릭터 추가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세계관 내 주요 세력 중 하나인 '제라 제국'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물로 소개된 바 있기 때문이죠. '티페라'의 본격적인 합류는 제라 제국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와 서사를 확장하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전망입니다.
신규 전투원 '티페라'의 픽업은 오는 2월 25일 업데이트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