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의 전략 RPG ‘크루세이더 킹즈 III’ PC 한국어판의 신규 확장팩 ‘크루세이더 킹즈 III: 초원의 칸’를 4월 29일 자사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보름 동안 크루세이더 킹즈 III 본편 및 추가 콘텐츠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초원의 칸’은 최고의 평가를 받은 전략 게임 ‘크루세이더 킹즈 III’의 신규 확장팩으로서, 플레이어는 한 명의 칸으로서 유목민을 이끌어 변덕스러운 스텝 기후에서 살아남는 한편, 대정복을 향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크루세이더 킹즈 III: 초원의 칸’ 출시를 기념하여 일주일간 ‘크루세이더 킹즈 III’ 본편 및 관련 콘텐츠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크루세이더 킹즈 III’ 본편을 7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나머지 DLC는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https://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초원의 칸 PC 한국어판 출시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