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시라누이 마이와 함께! SNK 아랑전설 출시 기념 커피차 이벤트 홍대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SNK는 대전 액션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출시를 기념해 4월 28일까지 서울 곳곳에서 커피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커피차 이벤트는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에게 커피와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SNS 팔로우와 포토존 사진 인증으로 Get or Get! - 울브스 럭키 드로우에 참여해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에는 아랑전설 팬뿐만 아니라 조이스틱과 커피 등 경품에 이끌린 방문객들이 몰렸다. 팬들은 아랑전설 주인공 '테리 보가드'의 모자를 보고 반가워하거나 시라누이 마이 입간판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이벤트를 즐겼다.
 
이번 이벤트는 26일 토요일 홍대역 2번 출구, 27일 일요일 강남대로 102길, 28일 월요일 한성대학교 상상관에서 진행된다. 단,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는 SNK의 대표작 '아랑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4월 24일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