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소개와 패키지판 조기 구매 특전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8월 1일(금) 발매 예정인 애니플렉스 제작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스팀용 게임 소프트웨어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상현 혈귀 '굣코'와 '조하쿠텐', 귀살대원 '시나즈가와 겐야'의 소개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패키지판의 조기 구매 특전도 공개되었다.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별 게임 비주얼과 새로운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다.
 
''굣코' CV. Toriumi Kohsuke
상현 5. 항아리에서 항아리로 자유롭게 이동하는 이형의 혈귀. 뛰어난 탐지 능력으로 도공 마을을 찾아냈다.
 
 

''조하쿠텐' CV. Yamadera Koichi
상현 4. 한텐구에서 분열된 세키도, 카라쿠, 우로기, 아이제츠가 곤경에 빠졌을 때 세키도가 다른 셋을 흡수하여 변신한 모습. 번개, 초음파 같은 희노애락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목룡(도마뱀)을 만들어 내어 조종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시나즈가와 겐야' CV. Okamoto Nobuhiko
탄지로의 귀살대원 동기. 혈귀를 먹으면 일시적으로 혈귀의 체질로 바뀌는 특수한 능력이 있다. 풍주 시나즈가와 사네미의 동생.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되는 패키지판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 'ufotable 신규 일러스트 합체 오의 미니 캐릭터 스티커'가 증정된다. (일반판 : 69,800원, 디럭스 에디션 : 79,800원)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2019년 4월부터 방영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제작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애니플렉스가 제작 및 일본 판매, 주식회사 사이버 커넥트 2가 개발, 주식회사 세가가 해외 발매를 담당하여 2021년 10월 14일에 발매되었다.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추가하고,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환락의 거리편' 캐릭터 팩을 총 5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귀멸의 칼날'의 첫 가정용 게임으로서 전 세계 유저의 호평을 받아 전 세계 누적 출하 수 400만 장을 돌파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