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블리치’의 가정용 게임 최신작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용 대전 액션 게임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의 게임 소개 이벤트를 4월 16일부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 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 (https://pf.kakao.com/_Wiyxcxb#none)에서 게임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의 게임 소개 슬라이드를 보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ROG ALLY X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1명), 피자 쿠폰(5명), 치킨 쿠폰(5명), 버거 쿠폰(10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ASUS의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가 자사의 인기 핸드헬드 게이밍 PC ‘ROG ALLY’와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ROG ALLY 시리즈는 핸드헬드 게이밍 UMPC로, 8코어 16스레드의 AMD 라이젠 Z1 익스트림 프로세서와 최신 RDNA 3 아키텍처 기반의 AMD 라데온 GPU를 탑재하였다. 또한, 7인치 FHD(1080p)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12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최대 500니트 밝기의 패널과 코닝 고릴라 글래스 DXC 코팅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블리치’의 주인공 쿠로사키 이치고와 인기 캐릭터 우르키오라를 디자인 콘셉트로 삼아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