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Game Weekly

2021년 11월 5주차

2021.11

2021년 11월 1주차

2021년 11월 2주차

2021년 11월 3주차

2021년 11월 4주차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풀3D 실사풍으로 돌아온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창유의 인기 모바일 3vs3 실시간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이 후속작으로 찾아왔습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카툰풍 스타일에서 풀 3D 실시풍 그래픽으로 일신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농구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게이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탄탄한 튜토리얼을 준비해놨으며 캐릭터 육성에 자유도를 부여함으로써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띕니다. 게다가 캐릭터를 자신의 개성에 따라 꾸밀 수 있는 시스템도 잘 구현돼 있으며 스토리와 랭크전이라는 콘텐츠를 준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춰놨습니다.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고 진입장벽은 낮춘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함께 만나보도록 하시죠.

▶ 3D실사풍으로 돌아온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재미는 UP, 진입장벽은 DOWN!

-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부터 던전앤파이터 듀얼까지! 던파 유니버스 완성에 한발짝 다가가다.

2005년부터 현재까지 많은 게이머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넥슨의 던전앤파이터가 이제는 모바일과 콘솔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가장 먼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최근 공식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을 시작했는데요. 2022년 1분기 출시가 예정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던파 모바일과 더불어 '던전앤파이터 듀얼'도 주목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던파 듀얼은 원작의 요소를 고스란히 계승한 대전 액션 게임이며, 대전 격투 게임의 명가로 불리우는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을 맡았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완성, PC와 모바일 넘어 콘솔까지 노린다

- 리뷰

포켓몬스터DP 디아루가·펄기아의 리메이크작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출시

포켓몬DP 디아루가·펄기아의 리메이크작이자 시리즈 10주년 기념작인 포켓몬 브다·샤펄이 11월 19일 정식 발매되면서 많은 포켓몬 마니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번 작품은 많은 변화를 예고하면서 발매 전부터 논란이 있었는데요. 3D 그래픽 기반의 모델링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아날로그 스틱과 방향키, L버튼만으로 컨트롤 할 수 있었던 간편 모드의 미지원도 아쉬움으로 남는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하통로를 개선한 지하대동굴과 리듬 게임 형식으로 변한 포켓몬 콘테스트 등은 높은 중독성을 부여하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분명히 아쉬움이 짙게 남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재미는 충분히 갖추고 있는 작품 '포켓몬 브다·샤펄'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그래픽에 화나고 재밌어서 더 화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