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이언틱, '포켓몬고'에 새로워진 AR 포토 ‘GO 스냅샷’ 공개

기사등록 2024-05-08 16:06:39 (수정 2024-05-08 16:06: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나이언틱]
- 최대 3마리 포켓몬 촬영 가능, 사진 촬영 조합 추천해 주는 ‘그룹 세트’ 추가
- 땅, 물체, 공중 위에서 다양한 모습 촬영, 장난감으로 포켓몬 시선 끌기 가능
- GO스냅샷 종료 후 AR 포토 장식 가능, 연사모드와 타이머 함께 업데이트

나이언틱(Niantic.inc)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에 AR포토 기능 ‘GO스냅샷’의 새로운 기능들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GO스냅샷’은 나이언틱의 AR 기술력을 활용해 '포켓몬고'에서 포켓몬들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촬영하는 AR 포토 기능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 번에 최대 3마리의 포켓몬을 촬영할 수 있으며, 원하는 포켓몬을 선택하거나 사진 촬영에 도움이 될 조합을 제안해 주는 ‘그룹 세트’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포켓몬을 땅 위나 물체 위, 공중에 두고 다양한 모습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새로운 장난감을 이용해 포켓몬의 시선을 끌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GO스냅샷 종료 후 다양한 꾸미기로 AR 포토를 장식할 수 있으며, AR 포토를 연속으로 촬영할 수 있는 연사 모드와 대기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가 추가된다.

'포켓몬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