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G-Weekly] 전세계적 인기 '폴 가이즈', 흥행 신화 이어가는 '넥슨'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0-08-10 21:21:42 (수정 2020-08-10 20:02: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배틀로얄 장르에 새로운 해법 제시한 '폴 가이즈'

폴 가이즈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다른 이용자와 재미난 경기를 펼치는 게임 작품인데요! 이용자는 2등신의 캐릭터를 조작해 다른 이용자보다 빠르게, 그리고 경쟁자를 제거하면서 목표 지점까지 먼저 도달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통통튀는 특징을 가진 물리엔진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개인전뿐만 아니라 랜덤으로 팀을 짜 플레이하는 팀모드도 마련돼 협력의 재미까지 잡았는데요!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게임이 되고 있는 '폴 가이즈'를 만나보도록 하시죠.

▶ 입소문만으로 인기 대박! 배틀로얄 게임의 새로운 돌파구 제시한 '폴 가이즈'

- 체험기

뼛속까지 레트로 감성으로 가득! 인디 게임 '카인드 (KIN:D)'

90년대의 레트로 감성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이제는 30~40대가 되어버린 게이머의 동심을 자극할만한 작품이 현재 개발중에 있습니다. 바로 인디 게임 개발사 '안티 앨리어싱'의 '카인드(KIN:D)'입니다. 해당 게임은 추억을 연상시키는 도트 그래픽과 게임 내 배경 및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몬스터 혹은 적과 싸우면서 성장해나가는 방식이 아니라 모험을 하면서 다양한 동료와 교류하게 됩니다. 특히 동료와 함께 퍼즐을 푸는 방식은 매우 참신합니다.

▶ [인디노트] 뼛속까지 레트로 감성 담아낸 인디 어드벤처 게임 '카인드 (KIN:D)'

- 조선통신사

건들지 않고는 도저히 못 버티겠어! 게이머를 유혹하는 달콤한 함정들

게임 속에는 다양한 함정이 도사리고 있고, 특정 함정은 꼭 한 번 건드려보고 싶은 욕구를 마구마구 자극하는데요! 엄청나게 위협적이지만 그 뒤에 숨어있는 보상을 얻고 싶도록 말이죠. 단순히 보물상자 등으로만 함정이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강화와 수집 요소, 딸피 등도 대표적인 함정! 잘되면 좋겠지만... 무슨 일이든 계획대로 될리가 없죠! 그래서 이번 존선통신사에서는 게임 속 등장하는 다양한 함정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 [조선통신사] 이것도 참아 보시지! 게이머들을 유혹하는 달콤한 함정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