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G-Weekly] 펄어비스 연내 신작 3종 출시! 근접 배틀로얄 '쉐도우아레나' 준비중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19-08-12 14:46:13 (수정 2019-08-12 14:17: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위 이미지의 주요 이슈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펄어비스가 준비중인 신작은 무려 4종?!

지난 9일 펄어비스는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컨퍼런스콜에서 발표한 펄어비스의 신작은 총 4종으로, 프로젝트K와 프로젝트V, 프로젝트CD, 그리고 쉐도우아레나입니다. 프로젝트K는 슈팅 장르 작품이며 프로젝트V는 캐주얼게임으로, 연내 공객를 목표로 개발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로젝트CD의 경우는 콘솔로 출시 예정! 특히 쉐도우아레나는 글로벌 히트작 검은사막 IP를 활용한 근접전 형태의 배틀로얄 게임이라고 밝혔습니다. 쉐도우아레나 또한 연내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 펄어비스, 신작 프로젝트 4종 공개…검은사막IP 배틀로얄 '쉐도우아레나' 올해 출시 예정

- 신작의 계단

요괴미식가와 건담브레이커M의 100위 내 진입놓고 엎치락뒤치락

7월 마지막주부터 8월 첫주 사이에 출시된 게임은 총 3종. '요괴미식가'와 '건담브레이커M', '썬레스시티'인데요. 요괴미식가와 건담브레이커M은 100위 내 진입을 위해 열심히 다투는 모습입니다. 또, '썬레스시티'도 아슬아슬 차트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아스트라의 전설'은 차트 진입에 실패했군요. 한편 7월 22일부터 28일 사이에 출시된 '갓수라' '골든나이츠유니버스', '아레스' 등은 큰 순위 변동없이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신작의계단] 감성 채우는 신작들, 요괴미식가와 건담브레이커M 맞승부. 썬레스트시티 차트 진입

- 쿵야 캐치마인드

으아니! 그림퀴즈 조상인 내가 모바일에선 신작이라니!

그림퀴즈라는 소재로 큰 인기를 끌었던 캐주얼 게임, '캐치마인드'가 모바일에 맞춰 재탄생했습니다. 바로 '쿵야 캐치마인드'인데요. 이용자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감탄과 즐거움을 주는 한편, 위치 기반 서비스와 각종 소셜 기능을 추가하면서 더욱 진화한 모습입니다. 실제로 이용자들의 반응도 매우 좋은 편! 지루함과 무료함을 느낄 때! 간편하게 모바일로 쿵야 캐치마인드를 즐기면 딱일 것 같습니다!

▶ 그림퀴즈 조상인 내가 모바일에서는 신작?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 테라 클래식

올여름 최고 기대작 '테라 클래식' 미리 정보 확인하자!

13일 많은 '테라' 팬층이 기다리던 '테라 클래식'이 출시됩니다.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전한 바 있으며, 모바일 플랫폼으로 넘어옴에 따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는 한편, 더욱 더 풍부한 콘텐츠로 스케일을 확대했습니다. 이에 게임조선은 오픈 전에 테라 클래식의 오피셜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주요 정보로는 클래스별 주요 스킬과 문장 시스템, PvE 및 PvP 콘텐츠 등이 있습니다.

▶ 반갑다! 쿠마스야! 13일 론칭 초읽기, '테라클래식' 오피셜 정보 모아보기

- 솔직담백 리뷰

이것저것 다 담다보니 약간 정신없어요... 하지만 라노벨의 감성만은 충만!

류금태 대표가 선보인 서브컬처 작품, '카운터사이드'가 프리미엄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간 베일에 가려져 있던 게임이었던 만큼 많은 게이머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요소가 눈에 띕니다. 디펜스와 오펜스를 결합한 방식이라든가, 유닛 자체의 강력함보다는 전략 및 전술에 초점을 맞춘 전투, 작품성 있는 스토리 등이 특징입니다. 

▶ 넥슨 '카운터사이드', 류금태식 서브컬처 게임은 이런 것! 프리미엄테스트 체험기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