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기사등록 2019-05-08 11:02:01 (수정 2019-05-08 11:02: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가 어버이날을 맞아 분당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과 생필품을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고 8(수) 밝혔다.
 
이를 위해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3일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전문 화예 작가(플로리스트)를 초빙,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제작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 100여명이 임직원들이 참여해, 자신의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과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할 카네이션을 직접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희망스튜디오는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100여 개의 카네이션과 함께 각종 생필품을 7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카네이션을 제작한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이 봉사단을 꾸려,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의 복지사들과 함께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해 카네이션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른 새벽부터 스마일게이트 사옥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시는 환경 미화 어머님들께도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한편 희망스튜디오는 공공정책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거나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의 아동,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가능성을 발견하고 행복을 꿈꿀 수 있도록 희망을 확산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다문화대안학교인 지구촌학교 후원, 학대 피해 아동청소년을 위한 그룹홈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국가와 기업, 민간단체, 개인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기부 및 봉사 참여 플랫폼’을 통해 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 서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