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은 '데이브레이크'가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설맞이 이벤트를 2월 16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5종의 미션 가운데 달성한 미션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배틀랭크 20달성, 20킬 달성, 접속시간 20시간 달성, 지역 점령 20회 달성, 10일 이상 로그인 달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또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PC방 출석 일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제공한다.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매일 임플란트 패키지 5개씩 기본으로 지급하고 일자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PC방은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www.daumpc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게임은 “설 명절을 맞아 ‘플래닛사이드2’ 유저들이 더욱 풍요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플래닛사이드2’와 함께 더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는 아우락시스라는 맵에서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s2.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핀콘 하드코어RPG ″엔젤스톤″ 공개…최초를 넘어 최고에 ″도전″
▶ 보복부 게임중독 공익광고, 외국서 ´국제적 조롱거리´
▶ 게이머 즐겁다! 2015년 황금기대작 총망라
▶ (해설) 넥슨-엔씨 주주제안서, 세부 내용과 엔씨 입장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