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클럽 오디션, 이제 넥슨포털에서 즐겨라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은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게임 ‘클럽 오디션’을 넥슨 포털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국내 리듬 액션 온라인게임의 선두주자인 ‘클럽 오디션’은 지난 2005년 정식 서비스 이후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음원 등으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넥슨 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클럽 오디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24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넥슨 전용 마크’, ‘넥슨 전용 펫’, ‘넥슨 전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넥슨 스타터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튜토리얼 혹은 게임 내 특정 미션을 완료하거나 특정 레벨 달성 시 ‘보너스 경험캄,  ‘채팅 이모티콘’, ‘닉네임 변경권’, ‘커플포인트 2배’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제공한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에서만 볼 수 있는 연재/특집 기사
대세는 MMOFPS다! 플래닛사이드2 최대 커뮤니티는?
[화보] 코스프레 계의 전설 시라누이 마이!
모바일연동, 온라인게임 재도약 열쇠되나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