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블레이드앤소울' 코스프레 스틸컷이 공개됐다.
16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31일부터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4주간 진행되는 '네네치킨배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비무제: 임진록'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인 스파이럴캣츠가 '블소'의 여주인공 진서연으로 분한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스파이럴 캣츠는 대회 현장에서 블소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이고, 방송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5월 31일과 6월 7일이 오프라인 본선, 6월 14일 오프라인 결선, 6월 15일 임진록 경기 순으로 진행되며, 전 경기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임진록 경기에는 유명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홍진호가 참여한다.
한편, 엔씨소프프 측은 블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블소 비무제'와 관련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4년 게이머 기대작 ″검은사막″ 2차 CBT 핵심 정보 여기서~
▶ 미유코 강윤진, 이번엔 팝스타 아리로~
▶ ´형보다 나은 아우?´ 후속작 기대감 ´솔솔´
▶ 최정문, 뉴던스女神 꿈꾼다! 깜짝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