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에서 오는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는 게임명 그대로 드래곤을 육성하는 타이쿤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성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UI 등으로 현재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심해'가 추가되고 스토리에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한 여신 레오나에 따른 새로운 시나리오가 도입된다. 그 외 신규 드래곤이 추가되고 캡슐드래곤도 성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된다.
또한 최고 레벨은 40(기존 35)으로 확장되고 공격력과 회피력을 높여주는 탈부착 아이템의 강화요소와 드래곤 각성 버프드링크 섭취 가능, 버프드링크 4단계 강화 추가, 팀매치에서 신규 버프조합 등이 변경점이 적용된다.
하이브로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끼길 바라며 최고레벨에 도달했던 분들에게 새로운 도전 욕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브로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이미지와 게임 아이디를 블로그와 카페 등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캐시아이템 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게임을 잠시 쉬고 있는 휴면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지난 8월 31일부터 한 번도 접속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이 조건에 맞는 휴면유저는 접속할 때마다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휴면유저에 해당하지 않는 일반유저가 휴면유저를 초대해 복귀시키면 일반유저에게도 10만 골드 등의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