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신의 손'…말달리자도 '1등'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신작 '말달리자'가 1위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을 제치고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모바일 액션게임 '말달리자'는 최근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구글 플레이 신규인기무료∙인기무료까지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16일 첫 선을 보인 '말달리자'는 출시 4일만에 카카오 인기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무료 1위(7월 19일자 기준)를 차지한 데 이어 21일에는 구글 플레이 신규인기무료 및 인기무료 순위에서도 1위에 올랐다. 누적 다운로드 수도 100만 건에 육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말달리자는 말, 타조, 사슴 등 40여종의 각양각색의 펫(탈 것)을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마을을 약탈한 악당들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이는 게임이다.

추격과 액션을 결합해 빠른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자신의 펫을 친구가 빌려 타거나 혹은 친구의 펫을 빌려 타면 양쪽 모두에게 점수를 부여하는 '보물점수' 시스템을 통해 소셜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를 시작으로 '다함께 퐁퐁퐁' '마구마구2013' '모두의마블' 등 출시한 게임들이 연이어 좋은 성과를 거두며 넷마블표 모바일게임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며 "말달리자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펫 및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꿀팁] ″판타지러너즈″ 100만점 달성법…″마지막 주자″ 누구?
유사한 게임은 모조리 ″표절″?…대답은 ″천만에″
″에이지오브스톰″ 서유리…아찔한 ″유리아″ 한복 코스프레
[도타2-별별랭킹] 서포터 ´베스트5´… 서포터라고 얕보면 큰 코 다쳐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