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실시간댓글

[일반] 님들 무선동글 질문좀

nlv99 ㅎㄱㅇㅌㄹ | 2024-03-05 14:01

로지텍꺼 무선마우스 샀는데 동글이 들어있다 함

 

근데 이걸로 엑박패드 연결가능함?

 

아니면 다른 무선동글 사서 저거 두개 다 쓸 수 있는거임?

nlv100_6985565 ㅎㄱㅇㅌㄹ
gold

658

point

590,800

프로필 숨기기

100

21%

최신순

게임조선 회원님들의 의견 (총 8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신고

nlv115_56468 순결한소년 2024-03-05 14:20

근데 이걸로 엑박패드 연결가능함? X

아니면 다른 무선동글 사서 저거 두개 다 쓸 수 있는거임? X

신고

nlv99 ㅎㄱㅇㅌㄹ작성자 2024-03-05 15:28

마소가씹새끼인거지?

신고

nlv115_56468 순결한소년 2024-03-05 17:28

ㅎㄱㅇㅌㄹ// 로지텍 마우스 동글이면 걍 마우스에만 쓰도록 만들어진걸텐데

마소가 왜 욕먹냐 ㅋㅋ

로지텍 무선중에 블투 지원하는 모델도 있긴한데 그 경우엔 엑박패드 연결 가능할꺼임

근데 보통 그런모델은 사무용이라 내가 안된다고 한거

신고

nlv136_85974 라마게이트롤 2024-03-05 17:46

ㅎㄱㅇㅌㄹ// 신호 안정적으로 잡으려고 쓰는 로지텍 전용 리시버지 마소랑 상관없음

신고

nlv99 ㅎㄱㅇㅌㄹ작성자 2024-03-05 17:52

순결한소년// 아니 2번말여 다른 동글이랑 호환도 안된다는 말 한거아님?

신고

nlv115_56468 순결한소년 2024-03-05 17:55

ㅎㄱㅇㅌㄹ// 로지텍에 동봉된 동글은 걍 자기 마우스 최고 성능 뽑아내기위해서만 만들어진 동글임 호환 생각하고 만드는게 아님

신고

nlv99 ㅎㄱㅇㅌㄹ작성자 2024-03-05 18:06

순결한소년// ㅇㅇ그럴꺼 같아서 동글하나로 저거 두개 다 쓸수있는거 있는지 궁금한거였음

신고

nlv120_8794 장전구 2024-03-05 17:25

키보드는 되던데
패드 쓰려면 동글을 두 개 써야되네 ㅋㅋ

0/500자

목록 글쓰기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