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CTW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x'코노스바' 콜라보 2월 13일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CTW] CTW 주식회사는 자사의 게임 서비스 플랫폼 G123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던전 공략 RPG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와 유명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두 세계관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큰 특징은 원작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캐릭터들의 등장이다. 게임 내 주인공인 '나'의 스킨으로 ‘코노스바’의 핵심 인물인 카즈마와 아쿠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지휘관의 동료 캐릭터로는 다크니스와 위즈 그리고 융융이 합류하며, 강력한 장비 아이템으로 메구밍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벤트 기간에는 '코노스바'의 요소를 녹여낸 전용 미니게임과 한정 로그인 보너스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된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게임 내 링크 카드 기능을 통해 총 3종의 신규 한정 일러스트가 공개된다.
 
이번 일러스트에는 두 작품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배하는 정겨운 모습부터 아쿠아와 시로가 다정하게 서 있는 특별한 비주얼까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일러스트들은 오직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소중한 수집 요소로 꼽힌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