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볼버디지털]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 퍼블리싱, 노마다 스튜디오 개발의 감성 어드벤처 ‘네바'의 신규 DLC 네바:프롤로그를 공식 발표했다. 해당 DLC는 오는 2월 19일, PC,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된다.
‘네바: 프롤로그’는 본편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는 확장 콘텐츠로, 주인공 알바와 늑대 네바의 운명이 처음으로 얽히는 순간을 조명한다. 플레이어는 흰 나비를 쫓아 오염된 늪지 깊숙이 들어간 알바를 따라가게 되며, 그곳에서 길을 잃은 어린 늑대와 마주하게 된다.
알바는 두려움에 휩싸인 늑대 새끼의 신뢰를 얻어야 하며, 함께 황폐해진 습지와 그들을 위협하는 어둠의 존재들을 헤쳐 나가야 한다. 생존과 유대의 과정을 통해, 훗날 이어질 깊은 관계의 시작이 그려진다.
이 DLC는 본편을 완료한 이후 즐기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존 플레이어를 위한 한층 더 높은 난이도와 밀도 있는 서사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3개의 신규 지역은 각각 독자적인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적과 강력한 보스전도 포함된다. 또한 도전 요소를 중시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챌린지 요소가 기다리고 있다.
지난 2024년 네바 본편은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그 아트 스타일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다. 네바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neva.game과 디볼버디지털 공식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