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자사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2월 12일부터 설날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2일(목) 오후 4시부터 2월 26일(목) 오후 4시까지 2주간 진행되며, 화제의 신작 ‘명말: 공허의 깃털’, ‘검은 신화: 오공’, ‘마블 코스믹 인베이전’, ‘환상수호전 1&2 HD 리마스터 게이트 룬 앤 두난 유니피케이션 워즈’, ‘스텔라 블레이드’, ‘데이브 더 다이버’ 등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네이버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SEGA 퍼블리셔’ 분류 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렉트 게임즈 포인트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풋볼 매니저 서브 키트’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존 카펜터의 톡식 코만도’, ‘메너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풋볼 매니저 26’, ‘페르소나3 리로드’,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투 포인트 뮤지엄’을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2026 다이렉트 게임즈 설날 프로모션 및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