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게임피아, 고전 횡스크롤 액션 복각 '시티헌터' 2월 13일 패키지 제품 예약 판매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썬소프트(대표 류스케 우츠미)가 개발한 PC 엔진용 소프트웨어를 복각한 '시티헌터'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 일반판 및 컬렉터즈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2026년 2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시티헌터'는 1990년 3월 2일, PC 엔진용으로 발매된 동명의 IP의 유일한 공식 게임을 현 세대 플랫폼으로 이식하고 신규 요소를 추가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이자 시티헌터인 ‘사에바 료’가 되어 의뢰를 접수하고,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여 필드를 탐색해 거대 기업의 음모를 저지하게 된다.

본 작품은 1990년 당시 PC 엔진 버전에서 지원하지 않았던 한국어 외 4개 국어 자막 옵션을 추가하여 과거에 이미 플레이했거나 새롭게 접하게 된 팬 모두 언어의 장벽 없이 플레이할 수 있게 하였으며, TV 애니메이션 '시티헌터'의 엔딩 테마곡으로 제작되어 일본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널리 사랑받는 주제곡 '겟 와일드'를 게임에 수록하여 팬이라면 당시의 감동과 흥분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시티헌터'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본작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도록 특제 박스에 스틸 케이스, 메모판 키홀더, 오리지널 아크릴 스탠드를 동봉한 ‘컬렉터즈 에디션’으로 각각 나누어 진행된다. 
 
예약판매는 2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6년 2월 26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예약판매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