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에서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4종의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수)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준비한 설날 이벤트는 ‘푸시 이벤트’, ‘출석 이벤트’, ‘이벤트 던전’과 ‘골드 상점 및 상자 이벤트’ 등이다. 우선, 설날 전야제 특별 푸시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설날 정식 푸시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우편’으로 풍성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두 번째 ‘설날 출석 이벤트’는 1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한 뒤 이벤트 메뉴에서 설날 출석 이벤트를 클릭하면 ‘소환 부스팅 상자’를 비롯해 ‘아바타’, ‘룬’, ‘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세 번째 ‘설날 이벤트 던전’은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 진입한 뒤 몬스터를 사냥해 ‘얼음 캔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 캔디는 능력치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하거나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재화로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4일까지 ‘골드 상점 및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100 골드’로 각종 소환권과 던전 충전권, ‘1단계 복주머니 선택상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복주머니 상자를 열어 각 단계별 상자에 도전해 최고 ‘마스터 승급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