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이번엔 시부야 출격! '승리의 여신: 니케'X'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서 화사한 봄 맞이 행사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일본 도쿄의 랜드마크인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와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상으로 나선 니케들의 봄날을 테마로 오프라인 현장에서 팬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한정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명칭은 '니케 봄 찾기 in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로,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도심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2월 12일부터 2월 24일까지 약 13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특히, 오는 2월 14일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특별 현장 이벤트가 개최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라는 상징적인 날짜에 맞춰 지휘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전용 세션이 마련되며, 이를 통해 니케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는 소통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행사장 현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게임의 세계관을 현실적으로 재현한 특별 전시 공간을 관람할 수 있으며, 세 가지 주요 테마로 나뉘어 운영된다.
 
전시 구역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새롭게 제작된 니케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대형 패널 형태로 전시되어 관람객을 맞이한다. 체험 및 포토 구역에서는 게임 속 풍경을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배경에서 니케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팝업 스토어 구역에서는 오프라인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공식 굿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주요 굿즈들은 이번에 공개된 화사한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시부야 버전 아크릴 스탠드와 아크릴 키홀더는 니케별로 각각 판매되어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클리어 파일 세트와 오리지널 일러스트 포스트카드 등 인쇄물 굿즈를 비롯하여 한정 캔배지, 토트백, 스마트폰 스트랩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잡화류도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발렌타인 데이 기념 한정 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식당가와 비어홀에서는 니케 세계관을 따온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대상 매장에서 2,000엔 이상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한정 스티커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 지정된 시간에는 콜라보 이벤트 오리지널 의상의 '스노우 화이트', '홍련', '앨리스'로 분한 공식 코스프레 모델들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요소는 단연 함께 공개된 니케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다. 일러스트 속 니케들은 기존의 전투 복장에서 벗어나 시부야의 거리와 어울리는 세련되고 화사한 의상을 입고 있으며, 캐릭터 각각의 개성이 강조된 독창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해당 오리지널 일러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시부야 현장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와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의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nikke-harusagashi.jp/tokyo/) 및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