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오는 2월 12일, 메인 시나리오의 새로운 장을 열며 지상 탈환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됩니다.
2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사전 안내 영상은 '챕터 43 : 소중한 기억을 떠올릴 [열쇠]'와 '챕터 44 : 앞으로를 결정할 [행보]'를 다루며 퀸과의 격전 이후 긴박하게 돌아가는 방주와 에덴의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영상은 드디어 '지휘관' 일행이 퀸과의 전투가 휩쓸고 간 에덴에 도착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에덴의 기술자 '세실'은 지난 격전에서 심각하게 파괴된 '홍련', '라푼젤', '노아'를 분석하며 "지금 가장 시급한 건 니케 제작 기술"이라고 언급합니다. 이는,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에덴'이조차 방주 3대 회사가 독점한 니케 바디 제작 기술 없이는 이들 3명을 되살리기 힘든 한계 상황에 직면했음을 시사합니다.

방주의 도움을 거부하는 '에덴'의 방침 속에서, 이미 방주와 교류하고 있던 '도로시'가 방주의 부사령관 '버닝엄'과 접촉하는 장면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도로시'가 동료들의 복구를 위해 '버닝엄'에게 어떤 거래를 제안했을지가 이번 시나리오의 핵심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한편, 지난 스토리에서 각성에 성공한 '아니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 반면, 방주 더 깊숙한 곳에서 정체불명의 실험 대상이 된 '네온'의 모습도 비쳐졌습니다. '지엔'과 '에테르'가 특수 별동대 소속인 '네온'에게 위해를 가할 수는 없겠지만, 이번 사건으로 '네온'의 비밀이 풀리며 '라피'와 '아니스'에 이어 새로운 파워업을 거치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또한, 에덴의 기술을 받아들여 파워업한 '스노우 화이트 : 헤비암즈'가 '레드 후드'의 의지를 받아들인 '라피 : 레드 후드'와 만나 자신의 옛 동료를 다시금 떠올리는 감동적인 장면도 이어졌습니다.
'아크 가디언' 작전 당시 생존과 임무를 위해 소중한 동료들의 기억을 지워버렸단 '스노우 화이트'였지만 '릴리바이스'에 대한 기억과 '레드 후드'에 대한 기억을 차례로 떠올리며 새로운 동료들과 다시금 앞으로 나아간다는 것을 묘사하는 그림으로 보입니다.

영상의 대미는 옥좌에 앉아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는 '퀸'의 모습이 장식했습니다. 특히, '퀸'의 곁에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한 가지 여쭤보아도 될까요?"라고 묻는 새로운 인물은 니케 세계관 가장 큰 떡밥이자 흑막 중 하나인 'V.T.C'혹은 'D.E.E.P' 관련 인물일 가능성이 제기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퀸'의 잔인한 손속을 봤을 때 '퀸'을 설득하기 위해 떠난 '리버렐리오'의 처우 역시 그렇게 긍정적인 전망을 하기 힘들다는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메인 시나리오 43~44챕터 업데이트는 2월 12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메인 시나리오를 통해 지상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진상과 앞으로 벌어질 거대한 서사의 시작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2월 12일, '리코리스 리코일'과의 대형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예고했습니다. 콜라보 캐릭터 '니시키기 치사토', '이노우에 타키나', '쿠루미'는 물론 이들의 한정 코스튬, 전용 스토리 이벤트 'LIE CAUSE RECOIL', 콜라보 미니 게임 'LYCO RECO BEATS'를 선보입니다. 또, 기존 니케 4인의 애장품 업데이트, 한정 코스튬픽 코스튬 '마스트 : 로망틱 메이드 - 티 서비스'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 신규 메인 시나리오 43~44 챕터 영상 사전 안내 | 승리의 여신: 니케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