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진짜 온다! 펄어비스 '붉은사막' 골드행 발표… 오는 3월 20일 글로벌 동시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펄어비스가 자사의 차기 대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골드행(Gone Gold)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펄어비스는 21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붉은사막’의 마스터 디스크가 완성되었음을 알리는 ‘골드행’ 소식을 전했다. 골드행이란 게임의 개발이 최종적으로 완료되어 대량 생산 및 배포를 위한 마스터 버전이 확정된 단계를 의미한다.
 
2018년부터 약 8년간 이어진 긴 개발 기간을 거친 ‘붉은사막’은 이번 발표를 통해 출시 지연 우려를 완전히 불식시키고, 전 세계 게이머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8년 대장정의 마침표가 찍힌 셈이다.
 
‘붉은사막’의 정식 출시일은 2026년 3월 20일로 확정되었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PC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지포스 나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공급될 예정이다.
 
펄어비스의 차세대 엔진 ‘블랙스페이스’로 개발된 ‘붉은사막’은 압도적인 그래픽과 방대한 오픈월드,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개발 초기부터 큰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 공개된 시연 버전이 주요 글로벌 게임쇼에서 호평을 받으며, 국내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2026년 최고의 기대작’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전 세계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남은 기간 동안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마지막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붉은사막’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 붉은사막이 골드행을 완료하고, 출시를 향한 마지막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응원 덕분에 오늘의 이 순간에 이를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 주신 전 세계 팬 여러분께 붉은사막 팀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더 자주, 더 다양한 소식과 함께 찾아 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2026년 3월 20일, 파이웰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붉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발췌 -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